close open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블랙스토어 AS규정
작성자 블랙스토어 (ip:)

->.제품 보증기간

*블랙박스 구입일 로부터 1년 입니다

*SD카드, 시거잭 , 거치대 , AV케이블 등 기타 부품은 구입일 로부터 3개월입니다.

 

->제품 이상 유무 확인

-사용자 설명서와 홈페이지 자료실 등을 이용하여 사용법 미숙에 의한 오동작이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택배 A/S

 -A/S 요청하실 경우 먼저 A/S 고장증상 및 성함 연락처를 기재하시고 제품이 손상되지 않게 포장하신 후에 본사로 발송(택배)을 부탁 드립니다.

*A/S택배 보내시기 전 1588-9658 고객센터로 문의를 한 다음 택배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A/S 제품은 후 발송을 원칙으로 하며, 선 발송은 하지 않습니다.

-제품의 포장부실로 인해 발생하는 제품의 파손 및 분실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택배를 이용한 A/S 는 근무일(주말 및 공휴일 제외)을 기존하여 5~15일정도 소요가 됩니다.

-택배사의 사정 및 지역의 따라 배송기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A/S처리 중 발생하는 데이터 손실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으니 이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방문A/S

-본사로 방문하여 A/S를 요청하는 경우 본사 자재팀 의 재고의 따라 즉시해결이 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제고가 없을 시 즉시처리가 어렵습니다)

-수리를 요청하시기 전 A/S처리 중 메모리의 데이터가 삭제될 수 있으므로 A/S요청 하시기 전 미리 데이터를 백업하시길 바랍니다.

-A/S처리 중 발생하는 데이터 손실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으니 이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유무상 수리 구분

-무상수리

:보증기간 내에 제품의 대한 결함 및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불량일 경우 무상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상서비스

:보증기간 이후에 불량증상이 나타난 경우

:사용자의 부주의 (분해,개조, 충격 등)로 인해 불량증상이 나타난 경우

:천재지변(침수,지진,화재, 차량사고 등)으로 불량증상이 나타난 경우

:제품의 대한 관리소홀로 인한 판정은 유상서비스가 들어갑니다

 

->블랙박스 A/S 발생시 탈/장착에 대한 절차

:제품 as를 하기 위해 제품 및 기타 액세서리의 매립 또는 탈거 시

발생하는 비용은 품질 보증기간과 관계없이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기타 서비스 규정

-당사의 블랙박스는 주행 영상 기록장치로서 사고 발생시 동영상 녹화가 목적 이지만 모든 사고 영상을 녹화하는 것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당사는 녹화파일 손실에 의한 손해, 유실된 파일 복구에 관한 손실, 고장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하며, 미 녹화로 인한 차량사고에 대한 보상에 대하여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A/S 기간 동안 블랙박스 사용 못할 시 차량사고 및 주차 테러를 당한 경우 당사는 사고에 대한 책임은 없으나 제품의 대한 A/S처리 해드리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