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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블랙박스 [SD메모리] 오류부분
작성자

블랙스토어 (ip:) 조회수 :1232

작성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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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최근 불량으로 접수된 SD에 바이러스가 들어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는 실제 불량이 아니라 SD의 바이러스가 내부의 파일을 망가뜨리는 것으로

수리되어 가더라도 고객의 PC에 바이러스가 계속 있는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자동실행파일 형태로 SD에 바이러스 파일이 들어있는 경우 PC와 연결되면

SD내부의 내용을 파괴하는 형태의 바이러스도 있고 SD의 내용을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게

만들기도 합니다.

 

이에 SD를 PC에 연결하기 전에 사용하시는 컴퓨터의 바이러스를 알약이나 V3등의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바이러스를 없게 만드신 후에 SD를 포맷하고 사용하시면 블랙박스의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할것으로

생각됩니다.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뷰어 실행후 SD의 파일을 불러오는데 오랜시간이 걸리거나 파일이

깨지기도 하므로 꼭 바이러스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16G나 32G의 경우 현재 샌디스크 클래스4의 규격으로 별도 구매하시면

아이머큐리 블랙박스 제품과의 호환은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16G나 32G의 경우 용량이 큰 관계로 SD의 불량 발생률 자체가 4G나 8G보다 빈도수가 많습니다.

SD가 손상되어 저장이 되지 않는것은 블랙박스 자체의 불량은 아니나 저장동작이 수행되지 않으므로

이때문에 고객님들이 불편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블랙박스의 LED가 초록색으로 정상동작하시는지 시동시 한번씩 확인하시면 이런

SD의 오류로 인한 블랙박스 미저장의 불편을 겪지 않으실것으로 생각됩니다.

 

3. SD저장매체의 경우 영구적인 매체가 아닌 소모성 제품으로

SD카드에 대해서는 제품구입후  6개월에 대해 무상보증기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SD메모리카드는 휴대폰 배터리처럼 소모성 제품이며

블랙박스의 SD의 경우 사용량이 많아 SD메모리카드내부의 실제적인 저장매체인 NAND플래쉬가 수명이

다 되어 폐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SD의 모든 제품의 수명이 딱 6개월이라는 얘기는 아니니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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